-
반응형
이상혁의 가정, 성장 과정 및 이력
이상혁의 가정 및 성장과정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선수, e 스포츠계의 '메시'인 이상혁은 그 자체가 리그오브레전드(LoL)와 LCK의 상징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고, 가장 많은 상금을 받은 선수입니다.
이상혁으로 1996년 5월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이상혁은 어린 시절 부모님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할머니와 고모가 이상혁을 키워주셨고 현재도 할머니와는 같이 사는 중.입니다.
그의 할머니는 직장을 다니시다가 지금은 수필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생활문학 홍보담당 부회장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동원중학교와 마포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상혁의 e스포츠 프로 입성, 레전드의 시작
2013년 16살의 나이에 데뷔하여 수많은 경력이 이력을 쌓아와 그 누구와도 비교가 불가합니다.
최고의 선수, 누적 상금을 가장 많이 받은 선수, 그야말로 최고의 e스포츠의 세계적인 '슈퍼스타'이자 레전드입니다.
MSi와 월즈라는 양대 국제대회 석권했고,
2015 서머-2015 월즈-2016 스프링-2016 MSI까지 석권하게 됩니다.
라이엇 게임즈 주관 공식 대회[58]를 기준으로 논-켈린더 및 커리어 그랜드슬램이라는 대업을 이룹니다.
T1의 유일한 원 클럽 맨이자 프랜차이즈 간판 스타입니다.
월즈 3회 우승, MSI 2회 우승, LCK 10회 우승 그리고 아시안게임 금메달까지 그의 이력은 그야말로 레전드 중의 레전드입니다.항저우 아시안 게임_드디어 아시안게임 금메달
이상혁은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부터 국가대표 선수로 출전 합니다. 은메달을 획득하고요.
그리고 이번 2022년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는 금메달을 목에 겁니다. 이번에 금메달을 목에 걸어 화려한 수상 경력에도 단 하나 가지지 못했던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손에 넣게 되었습니다.
[아시안게임] 결승 무대 못 나온 페이커 "잘해준 팀원들 덕에 우승"
다만, 이번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는 컨디션 난조로, 조별리그 카자흐스탄과 경기에서만 한 세트를 소화했을 뿐이었습니다.
이후에는 '쵸비' 정지훈(22·젠지)에게 주전 자리를 내주어 이상혁은 금메달을 걸고도 아쉬움과 기쁨을 동시에 맛보았습니다.
이상혁(페이커)는 비교불가 슈퍼스타_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반응형